아침저녁으로 서늘해진 날씨에 가을 온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.
최근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결제 시 오류가 있다는 문의가 있었습니다.
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문의하신 것과 같은 문제 현상 확인이 되었습니다.
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브라우저의 설정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통해 캐시를 삭제해 주시고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실행 시 정상 처리 확인되었습니다.
모바일 결제 시 오류가 생긴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민족 대 명절 추석이 성큼 나가왔습니다.
모두 즐거운 한가위 맞이에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.